A/S 안내
A/S 규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
※ 유·무상 서비스 기준
매뉴얼을 읽어보시고, 해결이 안될 시 서비스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
A/S 문의
031-8067-8013 ~8
평일 (월 ~ 금) 09:00 ~ 17:30
01. 무상서비스
- 보증기간(1년)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 고장일 경우
- 유상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6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
02. 유상서비스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고장
- 제품 구입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
- 당사 엔지니어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개조하여 발생한 고장
- 제품의 이동,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인테리어나 도배로 인한 제품 쇼트일 경우
-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
-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하거나 고객 부주의 파손, 분실한 경우
03. 서비스 요금 안내
서비스요금은 출장비, 부품비, 수리비를 합한 금액으로 구성됩니다.
- 출장비 :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,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비가 청구됩니다.
- 부품비 : 부품 교체를 요하는 수리일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입니다.
- 수리비 :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소요시간 및 난이도에 따라 책정하여 청구하는 금액입니다.